확대 l 축소

[해피TV] “소중기쇼” 제3편, 소상공인·중소기업 제품 알리기 박차

㈜디오티큐 서영휘 대표 출연… ‘제2호 착한기업’ 인증식 열려

해피TV 스튜디오에서 유튜브 생방송 된 소중기쇼에 출연한 게스트와 방송 진행자들. (사진 왼쪽 두번째부터) 디오티큐 서영휘 대표, 공동진행자 양태경 기자, 오혜성 MC.  ⓒ해피TV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대표 이남숙)와 해피TV(대표 남궁문선)는 소상공인, 중소기업 살리기 방송 “소중기쇼” 제3편을 지난 1일 오후 3시 해피TV 전용 스튜디오에서 유튜브 생방송 해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소중기’는 ‘소상공인, 중소기업’의 줄임말로,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와 해피TV 공동주최로 매주 목요일 유튜브 생방송 되는 “소중기쇼”는 작은사랑 나눔 취지에 동참하려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복지몰인 ‘소중기몰’을 통해 후속조치로 제품판매를 촉진하고 있으며 ‘작은 사랑으로 큰기쁨을 주는 기업 OOOO’ 로 ‘착한기업 인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또한 이 방송은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해피TV, KNS뉴스통신, 내외뉴스통신, 파워블로거팀, 웃귀박 플러스 등의 후원으로 준비되고 있다.

“소중기쇼” 제3편 방송은 오혜성 MC, 양태경 기자의 공동진행으로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에 제품기부를 통해 작은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중소기업 ㈜디오티큐 서영휘 대표 부부가 동반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오혜성 MC 의 재담과 함께 “10분에 한 번 선물주는 이벤트”를 통해 ㈜디오티큐 냄새잡는 ‘왕코’ 탈취제 홍보는 물론, 시청자 전화참여를 통해 자연스럽고 유쾌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특히, 전화연결된 시청자 중 소상공인의 사연이 즉석에서 소개되는 등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소중기쇼3편 방송 중 소개된 디오티큐 탈취제 제품 사진  ⓒ디오티큐



“소중기쇼” 제3편 방송에 출연해 제품소개를 부탁하는 진행자의 요청에 ㈜디오티큐 서영휘 대표는 “저희 회사는 화학제품을 첨가하지 않은 천연원료를 독자개발해 1999년부터 20년 간 탈취제만을 생산, 판매해 왔다”며 “국가공인 친환경 제품으로 대기업 및 유명 백화점에 입점해 있다”고 말했다.

한편, ㈜디오티큐의 냄새잡는 ‘왕코’는 일반 가정은 물론, 요식업 등을 포함한 업소뿐 아니라 어린이집에서 요양원에 이르기까지 그 쓰임도 다양한 것으로 전해졌다.

㈜디오티큐의 탈취제는 냄새 입자를 코팅하는 방식이 아니라 중화·분해해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때문에 부차적인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 준다고 한다. 방송 중 서 대표는 아무리 청결을 유지하고 신경쓴다 해도 불쾌한 냄새가 잘 가시지 않아 항상 고민이었던 한 요양원의 얘기를 꺼내며 자사 탈취제 사용 후 해당 요양원 원장님이 숙원사업을 해결했다고 고마워 했다는 일화를 소개했다.

또한 차량에 무심코 흘린 또는 방치된 음식물이 부패하면서 생긴 악취로 비싼 돈을 들여 카클리닝을 받아도 해소되지 않았던 차 내부 냄새가 냄새잡는 ‘왕코’로 깔끔하게 제거된 일화가 소개되기도 했다.

이에 덧붙여 서 대표는 공기가 데워지면 차가웠던 공기가 아래서부터 위로 이동하기 때문에 특히 냄새잡는 ‘왕코’ 차량용의 경우, 차 내 컵홀더나 바닥에 비치해 두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디오티큐 서영휘 대표(사진 오른쪽)2호 착한기업 인증서를 전달받은 후 해피TV 남궁문선 대표(사진 왼쪽)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해피TV



한편, 방송 종료 후에는 ‘착한기업 인증서’ 전달식이 열렸다. 방송에 출연한 서영휘 대표가 작은사랑으로 큰기쁨을 주는 기업 ㈜디오티큐 로 ‘제2호 착한기업 인증’을 받았다.

“소중기쇼”에 소개되는 소상공인, 중소기업 제품구입을 희망하는 시청자들 은 구글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소중기몰’을 검색, 검색되는 앱을 다운로드 받아 복지몰에 회원가입 하면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제품구입도 가능하다.

한편, “소중기쇼”는 오혜성 MC, 양태경 기자의 공동진행으로 오는 11월 8일 (목) 오후 3시에 제4편이 방송될 예정이며 매주 목요일에 방송된다.

“소중기쇼”에 참여·출연 그리고 ‘소중기몰’에 자사제품 입점을 희망하는 소 상공인, 중소기업은 해피TV 의 “소중기쇼” 담당자에게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양태경기자 tkyangku@gmail.com
Copyrights ⓒ 해피TV & 해피tv.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단체명 : 해피TV l 사업자번호 : 204-82-79371 l 대표자 : 남궁문선 l 등록허가번호 : 서울 아 03517 l 발행인 : 남궁문선 l 편집인 : 남궁문선 l 발행소 : 해피TV l 등록일 : 2015.01.08 l 대표전화번호 : 02-2248-0462 l 팩스번호 : 02-2248-0153
공식메일 : happy7_tv@naver.com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동 433-20, 3층 해피TV

copyright ⓒ 2015 해피TV  All reghts reserved.

신문 등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9조의 규정에 따른 문체부등록 해피TV는 한국신문방송인클럽_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정회원사입니다.